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Blog Article



하지만 무조건 개발 업체가 잘못했다고 보지는 않는다. 기획서나 스토리 보드 같은 경우 클라이언트가 많은 내용을 전달해야 하는데 클라이언트 측의 기획자가 그럴만한 능력이 없거나 자기들이 정확히 뭘 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는 외주사도 힘들다.

문제는 ‘정말 실력 있는’ 업체를 구분하는 혜안을 가진 곳은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공유해 드립니다. ​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언제 어디서 마주치든 시도 때도 없이 무조건 인사하도록 한다.

즉, 이런 방식의 가격 산정으로는 수행 업체에서 원하는 수익을 내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카테고리, 방식, 분야, 금액, 기간 등 다양한 필터링 설정도 가능하며, 프로젝트나 지원자가 서로 비교를 많이 할 수 있고, 표준계약서 작성이나 대금보호 시스템, 중간에 담당 매니저의 지속 등으로 계약이 안전하게 되어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앱개발 외주를 준비 중이신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빠른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견적이 어떻게 산정되는지 알려면, 개발 회사들의 돈 버는 구조부터 이해해야 합니다. 개발 회사는 프로젝트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운영 프로세스를 나열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문제는 사기업인데 어음을 주기도 하고 프로젝트가 끝나고 한참이 지나야 모두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주변 회사들의 흐름과 권유, 시대적 흐름 등에 관계없이 website 외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여 관리합니다. 새로운 기술로 더 빨리 더 정확하고 더 많은 기능이 들어가도록 개발하며, 개발에만 그치지 않고 관리도 철저히 합니다.

견적은 개발 회사의 전략과 이전 개발 경험에 따라 달라지고, 특히 여러분의 프로젝트 상황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프로젝트마다 적합한 회사와 그에 맞는 견적이 다른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만약 무작정 철근을 올리고 건물을 짓는다면 추후에 기능과 서비스에 대한 정의를 추가하고 싶게되면 뼈대를 수정할 수 없게 되기에 덕지덕지 외관만 그럴싸 한 어설픈 건물이 되고만다.)

소프트웨어라는 게 아무리 상세히 설계를 한다 해도 건축 설계도 처럼 명확할 수는 없다.

'일도 못하면서 돈만 밝힌다'는 인식을 주면 때로는 프로젝트 성공에 안좋은 영향을 주기도 한다.

심지어 고칠 것도 없고 문의 전화도 없었으면 우리가 전화해서 잘 쓰고 있는지 불편한 점은 없는지 묻고 '앞으로 이런 기능이 추가로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다'는 식으로 적었다.

Report this page